입나온 가연이

|

아.. 졸리기 시작한 가연이.. 아직은 고개를 들고 있음

어깨에 살짝 볼을 걸침

어깨에 턱을 굄.. 눈이 풀렸음



그리곤 제 어깨에 척척하게 침 범벅을 만들면 10분이내로 코골확율이 90%로 올라갑니다.
턱을 괴느라 자연적으로 입나온 모습이 귀엽다고 애 아빠는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
Trackback 0 And Comment 7
  1. 메텔냥 2008.11.23 03:19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가연이 볼에 있는 알사탕이 점점 왕사탕으로 바뀌어가네요 ^^
    잘 먹고 잘 놀구 잘 지낸다는 뜻이겠죠? ^^
    귀여운 가연아~~ ^3^

  2. 타타 2008.11.23 17:19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넘 귀여워여~
    볼살두 그렇구~ ^^
    가연이도 침을 흘리기 시작했나보군요 ㅋㅋ

  3. Marantz™ 2008.11.24 01:59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ㅋㅋ 가연이 볼도 짱구화 되어 가네요. ㅎㅎㅎㅎ

  4. Albireo 2008.11.24 11:0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가연이도 젖살 오르는게 확연히 보이네요.
    짱구 볼살 귀여워요~ ㅎㅎ

  5. sangtae 2008.11.25 00:00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와.. 귀여워요!!
    저 자세는 많이 본 자세..... 승준이가 늘 하는...
    저렇게 재워서 침대에 내려놓으면 깰때가 많아서 고민입니다..ㅜㅜ

  6. aroa3 2008.11.25 10:34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ㅎㅎㅎ
    코몰면서 자는 가연이.
    너무 이쁠것 같아요. ^^

  7. fore 2008.11.26 00:59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아아악.. 귀여워 귀여워~!!!!

prev | 1 | next